아트유학브랜딩
지사찾기

edm통신원

영국 [Lewes-part2] 브라이튼 근교 여행

정지원 | 2019-02-11 | 조회 35 | 추천 0

안녕하세요^^ 브라이튼에서 edm통신원을 하고있는 Jaden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저번 Lewes-part1에 이어서 루이스에서 가장 유명한 수제 맥주양조장과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먼저 맥주양조장 대해서 소개 해드릴께요.

맥주 브랜드의 이름은 바로 HARVEY 이고 많은 종류의 맥주를 이 곳에서 직접 생산 판매 유통하는 것 같아요.

먼저 맥주사진부터 보고가시죠.ㅎㅎㅎ

(HARVEY를 대표하는 맥주 입니다.)

 

많은 현지인들도 이 맥주를 사기위해 루이스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어떤 분은 차의 트렁크를 전부 이 집 맥주로 꽉꽉 채워넣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 (좀 부럽기도 했답니다.... 뚜벅이..) 

 

정면의 모습은 이렇답니다.

루이스의 시내쪽으로 가시면 다른 건물들보다 크게 있어서 바로 찾으실수 있으실 거에요.

처음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이 사진 보다 훨신 건물이 크답니다.

 

이 곳 안쪽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들어가시면 바로 HARVEY의 대표 맥주들이 보이실거에요.

 

그 외에도 엄청나게 다향한 맥주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로 병맥주 형태로 판매를 하지만 특정 종류의 맥주들은 캔 형태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아쉽게 사진은 못찍었지만 선물 하기좋게 패키지 형태로 병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서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더 좋았던 점은 맥주를 주로 판매 하면서도 다양한 종류이 와인또한 판매하고 있었었요.

맥주와 와인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 이 곳에 오시면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TIP - 병맥주를 구매 하신 경우 바로 마시고 싶으시면 구매할 때 말하시면 오프너로 병뚜껑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다 마신 맥주병을 다시 반납하면 한병당 10P씩 돌려주신답니다.

 

사실 맥주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이 맥주집을 방문하는 것만으로 루이스 여행이 가치가 있다는고 생각합니다.

 

 

 

HARVEY를 구경한 뒤 루이스를 구경하다가 배가 너무 고파 눈에보이는 이탈리아 집에 들어갔었어요.

그런더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 소개 시켜 드릴려고 해요.

식당이름은 ASK ITALIAN 이에요.

식당 안에는 엄청 고급스러웠고 무엇보다 엄청 따뜻했어요. (이 날 엄~~~청 추워서 힘들었어요...ㅠㅠ)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은 뒤 자리에 앉자 마자 소주잔 같은 곳에 음료를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술 처럼 보여서 안 마시고 있다가 살짝 맛을 보았는데 레모네이드 같은 맛의 음료였어요.

아마 제 생각에는 밥먹기전 상큼한 맛으로 식욕을 돋도록 하기 위해 준비 해 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서 저희는 바로 파스타를 시켰는데 다른 음식점들보다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볼로네제와 토마토with바질 파스타, 감자튀김 chips를 시켰어요.

사실 처음에는 간이 싱거워서 그럭저럭 먹을만 했을 정도였는데 테이블마다 소금과 후추 같은 겉이 준비되어 있어서 기호에 맞게 조절해 드시면 됩니다.!!

소금과 후추간을 조금 더 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파스타면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쫄깃쫄깃하면서도 탱글한? ㅎㅎ

감자튀김도 역시 굿!!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럽 감자튀김은 토마토 캐첩보다 마요네즈랑 먹는게 훨신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영국에서 많은 음식점을 가보았는데 가격대비 맛도 양도 괜찬은 편에 속해있는 곳 같아요.

(메뉴판도 올려놓을께요)

 

루이스여행을 오신다면 맥주집과 이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HARVEY양조장은 꼭꼭!! 추천

 

이상 브라이튼 edm통신원 Jaden 이었습니다.

 

  • 카톡상담

  • 간편상담

  • 전화상담

  • 실시간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