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찾기

edm통신원

필리핀 [필리핀] 여행을 떠나요~~~!!

정혜인 | 2018-02-13 | 조회 531 | 추천 0

안녕하세요!!  becky 입니다!

오늘은 저의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사실 공부만 하다보면 너무 우울해서 주말에 어딘가를 좀 가볼까 하는생각이 드는데요! ㅋㅋㅋ

SMEAG에서도 운영하는 여행프로그램이 있지만 ㅋㅋ

저희는 늦게 여행계속을 짜서 ㅋㅋㅋ

저의 타이완 친구들이 중국사이트를 통해서 전부다 예약해서 갔습니다!!!!

아침 일찍은 아니구요 ㅋㅋㅋ  한 7시쯤 나와서 오션젯 줄서서 저희는 티켓을 사고 8시 30분 배를 타고 갔습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페리터미널은 꽤 크기도 했어요 ㅋㅋㅋ

사람들도 특히나 외국인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배가 커서 배멀미같은건 안할수있어요 ㅋㅋㅋ

근데 안에 에어컨을 너무 쎼게 틀어서 엄청추워요!!  꼭 자켓 챙겨가셔요!!!

절대 잊지마셔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픽업하시는 분이 마중나오셔서 바로 집으로 먼저 픽업을 해주셨습니다.

위에 사진은 저희숙소입니다!!  ㅋㅋ ㅋ

저희는 8명이서 갔는데요 ㅋㅋㅋ   최대 12명까지 가능한데 ㅋㅋㅋ

하루에 단돈 5000페소 였답니다!!   인당이 아니라 총이요!! 정말  완전 눈 휘둥굴해졌어요!!  ㅋㅋㅋ

심지어 저희 드라이브기사까지 포함된 가격이예요 ㅋㅋㅋㅋ

정말  필리핀 어학연수할떄 많이 놀러 오시는 이유를 알거 같아요 ㅋㅋㅋ

저희는 따로 액티비트를 예약하지 않아서 주인아저씨꼐 추천을 해달라고했더니 ㅋㅋ

역시 다들 알고있는 액티비트를 알려주셧는데 말만 잘하면 싸게 묶어서 해주드라구요 ㅋㅋㅋㅋ

view가 정말 죽여줍니다!!!  ㅋㅋㅋ  저희는 한 30분간 스쿠버다이빙하는것을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3000페소라고하는것 1000페소 깍아 주기는 했는데요 ㅋㅋㅋ

말만 잘하면 더 깍아주기도 할꺼 같아요 ㅋㅋㅋ

다른 칭구들은 그냥 스노쿨링 했는데요 ㅋㅋㅋ 스노쿨링은 단돈 300페소드라구요 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스쿠버다이빙은 전문으로 하는것을 조금 더 추천합니다. ㅋㅋㅋ

왜냐  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짧아서 스노쿨링을 완전히 즐길수는 없었어요 ㅜㅜ ㅋㅋ

ㅎㅎㅎㅎ 위에 사진도 수중고프로 추가하면 이렇게 사진을 끊임 없이 찍어줍니다. ㅋㅋㅋㅋㅋ

돈이 좋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재미있습니다!

다음에는 진짜로 전문자격증을 따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실컷놀다보니 배가고파지죠!!!  ㅋㅋㅋㅋ

점심은 이렇게 제공해줍니다. ㅋㅋ

저 생선은 약간 저렇게 생겼는데 엄청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밥은 든든히 먹고 물놀이를 조금더 즐기고난 뒤

사실 섬을 가려했는데 태풍이 몰라쳣 섬은 못들어가고 ㅋㅋㅋ

일단집으로 컴백했습니다. ㅋㅋㅋ

이후 저녁시간이 되어서 마켓을 소개 시켜달라하니 왠 로컬마켓으로 안내해줬어요 ㅋㅋㅋ

근데 신기한것도 많았어요!!! ㅋㅋㅋ

진짜 과일도 엄청쌉니다!!  ㅋㅋㅋ

저희 여기서 망고 12개 샀는데 한국돈으로 8000원정도였어요..ㅋㅋㅋ

정말 필리핀 물가에 계속 놀라워요 ㅋㅋ  이렇게 싱싱한 과일을!!!!ㅋ

또 뭔가 저희 옛날 전통시장 풍경같아서 꽤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물놀이밖에 즐기지못하고 저녁에는 음주파티를 하고난 뒤

다음날에 해변가를 한번다녀온뒤 저희 여행을 마쳤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초콜렛힐이나 가장작은 원숭이도 보려했으나 일정이 급작적으로 정해져서 아쉬웠는데요 ㅋㅋㅋ

다음에는 저희가 로컬리조트를 가게됩니다!!!  ㅋㅋㅋ  다녀와서 역시 후기를 또 남기겠습니다!! ㅋㅋ

이상 -Becky 였습니다!

• 카톡상담

• 간편상담

• 전화상담

• 실시간Q&A

원하는 방법으로
유학컨설팅을 받아보세요

20, 30대가 직접 선택한 1위 브랜드,
edm아트유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