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찾기

edm통신원

영국 UK [Cambridge] - Leisure park

이상현 | 2018-01-12 | 조회 53 | 추천 0

Cambridge leisure park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Cambridge에 생활 하실 분들이나 생활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또 많이 갈 수밖에 없는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Cambridge leisure park는 Cambridge에서 여가 시설들이 다 모여 있는 종합 센터라고 생각하시면 쉬우실텐데요. 시티센터로부터는 버스를 타고는 8분정도 소요 되구요 걸어서는 약 20분정도 걸려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니깐요 시티센터에서 걸어 가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우선 Cambridge leisure park에는 많은 음식점부터 영화관 오락실 볼링장 노래방 당구장 등등 많은 leisure를 즐길 수 있는 곳 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 구요. Tenpin는 회사 이름 같아요. 여기안으로 들어가시면 많은 오락시설들이 있어요.

예를 들면 Tenpin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한국으로 치면 오락실 같은 곳이 있어요. 이곳에서는 한판에 30펜스짜리 게임도 있구요 1파운드짜리 게임도 있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여기서 무슨 게임을 하던 자기가 세운 기록만큼 종이쿠폰을 주는데 그것을 모아서 나중에 상품을 얻을 수 도 있으니깐요 많이 가신다면 종이쿠폰을 모으셔서 저기 앞에 오른쪽에 보이는 진열장에서 원하는 상품 가져가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Clue 라는 보드게임을 얻었답니다. 그만큼 많은 돈을 잃었지만요 하하.. 종이쿠폰이 많다고 해서 걱정 하실 필요는 없어요. 카운터 앞쪽에 종이쿠폰을 넣으면 개수를 표시해주는 종이로 변환시켜주는 기계가 있으니깐요 그렇게 가지고 다니면 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카운터 뒤에는 볼링장이 예요. 볼링가격은 한국 보다 훨씬 비싸요. 하지만 화요일마다 50프로 할인 행사를 하니깐요 그때 치면 합리적인 가격에 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주 화요일마다 Activity활동을 친구들이랑 가서 정말 좋은 추억 많이 쌓고 내기도 해서 재미있게 보냈답니다.

여기는 당구장인데요. 한국처럼 4구 3구 이런 게임은 없는 것 같구요. 영국에서는 제일 유명한 당구가 포켓볼 인것 같아요. 저 많은 테이블이 다 포켓볼을 위한거예요. 가격은 1.5파운드 정도 하구요. 돈을 넣으면 공이 나와서 한판 칠 수 있어요.

여기는 Light cinema 인데요.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은 leisure park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있으시 니깐요 오셔서 영어 listening 연습 삼아 한번 영화를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저도 여러 번 영화를 봤는데 영화 스크린도 크고 자리도 넓어서 보시기에는 쾌적한 환경 인 것 같아요. 하지만 영화표 가격이 한국보단 조금 비싼 편이예요.

그밖에도 leisure park 근처에 슈퍼마켓도 2개나 있어요. 그래서 Leisure park에서 노시다가 목이 마르시거나 허기가 지신 분들은 근처 슈퍼마켓에 가셔서 사드시면 돈도 절약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배가 많이 고프시면 주변에 햄버거집, 난도스 등등 많은식당이 많으니깐요 여기서 하루를 쓰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상 Cambridge leisure park 소개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카톡상담

  • 간편상담

  • 전화상담

  • 실시간Q&A

원하는 방법으로
유학컨설팅을 받아보세요

20, 30대가 직접 선택한 1위 브랜드,
edm아트유학입니다!